Das Sahara

dassahara.egloos.com

포토로그



에몬스 베니스 소파 리뷰 Event

참 고민 많았다. 그리고 선택했다.

지금 시작한다. 소파를 구매하려 한다면 한번 고려할 만 한 이야기.

1. 평소 인터넷 구매가 오프라인 구매보다 무조건 싸고 구매과정도 경제적이라는 고정관념에 얼추 추려놓은 후보들이 있었다.

2명이서 사용할 29평 아파트에 어울리는 소파를 고르기 위해 열심히 추렴한 결과

1) 한샘 스티치노 100만원 제품을 스툴포함 해서 50만원대 델마소사의 가죽사용

2) 버즈사의 소파가 디자인이 참 좋더라. 패브릭 소재밖에 없어서 고민많이 했다.

3) 지인 찬스 사제소파

그래서 고민중에 한샘으로 하려고 했는데..
행사가 금새 ( 개똥도 약애 쓰려면 없다더니)
끝나버리고 원래 가격으로 돌아가버렸다.

해서 고민하던 차에 수완지구의 가구의 거리에 나갔다. 추웠다. 시간이 많이 들었다. 기름도 많이 썼다.

하지만 큰 깨달음을 주었다. 온라인에 없는. 검색 조차 안되는 제품을 오프라인 가구매장에서는 판매하고있었다.

반드시 가구는 직접가서 만져보고 골라야 겠구나.
이글 보시는 분들도 꼭 가서 고르세요.

여러 브랜드의 가게들을 들러서 보았다. 의외로 한샘은 저렴하다. 예쁘다. 하지만 저렴한 티가 난다.

에몬스는 합리적이다. 모델이 다양하진 않다. 파시는분들이 성질이 세다. 안사면 화낸다.

리바트는 파시는 분의 전문성이 의심된다. 제품질에는 신경을 많이 쓴다. 제품이 몇없다. 카달로그에는 있는데 안판다. 그래도 질이 좋다.

그래서 에몬스로 선택하고 부족한 선택지중에 잘고른다면 가장 좋은 선택이 될수 있겠다 싶었다.



벌써 놓자마자 잔다. 그 정도로 가죽 냄새가 안난다. 심지어 설치하고나서 먼지도 거의 날리지 않았다.

작은 크기에 흔치않은 디테일이 있다.


조금 내 몸에 작지 않나 생각했으나 앉아서 지내는 습관을 키우기로 하고.. 만족한다.

무엇보다 가죽의 질을 믿을만하다.
검색결과 이태리 소파용가죽 일등은 GM이라는 회사이고. 2.0mm의 통가죽을 공급하다고 한다.

내가 산 베니스 소파의 가죽은 이태리 델마소 사의 가죽이다.



델마소 역시 아주 좋은 가죽이다. 색감도 한국 제품같지 않다. 정말 가장 맘에 드는 부분이다.

접히는 하드웨어 역시 아주 부드럽고 좋다.
마치 PC와 LAPTOP을 고를때 기준이 서로 다른 것처럼...
(전자는 그저 기능과 속도만을 선택하고.
후자는 전자제품으로서 경험에 만족을 줄 만한 제품을 고른다.)

이 소파 그런 경험에 만족을 준다. 접히는 하드웨어 느낌과 소리가 맘에 든다. 그리고 부드럽다. 아주 많이..



잘고른 소파로 편안한 여유를 부리기에 적절하고. 그다지 거만하지 않은 소파로 최상의 선택
별 4개 추천한다.

덧글

  • 째째한 얼음대마왕 2018/03/01 21:53 #

    안녕하세요. 에몬스 베니스 쇼파에 정보 좀 주실 수 있을까요? 에몬스홈에서 판매 중인 베니스 3인용하고 같은 모델일까요- 혹시 매장에서 앉아보고 체험해보고 구매하셨으면, 매장 정보 공유 좀 부탁드려도 될까요? 여쭈려고 이글루 급 가입했어요 정보 공유 꼭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